공식몰 이용 안내
공식몰 이용 안내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쉽고 안전한 쇼핑을 즐기세요,
1.
제품의 제품명 또는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제품의 정보를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구매를 결정하셨으면 원하시는 제품의 색상, 용량을 선택하신 후 하단의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해 주세요.2.
원하시는 제품들을 담은 후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결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결제는 신용카드와 무통장 입금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결제 전 장바구니에 제품이 올바르게 담겼는지 확인해 주세요.
구매수량 제한에 관한 정보는 최대구매 수량 정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주문 접수 완료 후에 고객님 앞으로 주문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만약 주문 후 24 시간 내에 주문 확인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으면,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 전용 고객관리지원팀(1644-3847)이나 온라인 문의(Contact Us)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그 밖의 주문 관련 문의사항 역시 고객관리지원팀 혹은 Contact Us 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문의 시, 주문 번호를 알고 계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 보기
주문하신 제품, 수량 및 가격을 보시려면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장바구니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은 취소가 가능하며 주문 수량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장바구니에서 아이템 삭제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을 제거하길 원하시면, '장바구니 보기'로 가신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선택하신 아이템을 장바구니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익스플로러 6.0 버전 이상, Firefox 2.0 버전 이상, 그리고 Safari 2.0.4 이상의 최신 버전에서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크리니크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매하실 때, 고객님의 정보를 최신 고객 온라인 보안 기술인 SSL (Secure Socket Layer) 엔크립션 기술로 암호화해서 저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서는 안전하게 온라인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은 정부에서 승인한 엔크립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SSL 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compnetworking.about.com/cs/securityssl/g/bldef_ssl.htm?terms=ssl
온라인 보안을 실행하기 위해, 고객님의 브라우저에는 반드시 S.S.L 프로토콜이 있어야 합니다. 프로토콜을 탑재하고 있는 브라우저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6.0 버전 이상 모질라 파이어폭스 2.0.4 버전 이상 사파리 2.0.4 버전 이상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1인 1회 구매수량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제품 수량 제한]
- 1 제품당 3개까지 가능(1일 기준)
- 1 제품당 6개까지 가능(1달 기준)
[금액 제한]
1인 1회 500,000원까지 가능
스페셜 오퍼 혹은 쿠폰번호가 있는 제품은 결제 과정에서 오른쪽에 보이는 쿠폰 번호 입력란에 쿠폰 번호를 기입하세요. 쿠폰 번호가 인증되면, 주문 미리보기 페이지가 나옵니다.
쿠폰 번호는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한 쿠폰 번호는 한 번의 온라인 주문에만 적용됩니다.
구매하실 제품의 제품 포장 서비스를 원하시면, 결제 시 아래에 보이는 ‘선물 포장 옵션’을 선택하세요. 선물 포장과 함께 배송될 메시지 입력을 원하시면, 메시지 입력 창에 원하시는 메시지를 입력해 주세요.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제공되는 선물 포장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이 메시지 카드와함께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 전용 틴 케이스에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한 주문당 한 번의 선물 포장만 제공되며, 여러 제품들을 주문하실 경우 하나의 선물 포장 박스 안에 함께 포장 됩니다.
또한 제품 포장에 사용되는 틴케이스의 사이즈가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구매하시는 제품의 사이즈와 틴케이스가 맞지않는 경우 제품과 틴케이스가 배송박스에 따로 담겨 발송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카드
• 무통장 입금
• 실시간 자동이체(추후 서비스 적용 예정)
5만원 이상의 현금으로 물품 거래 시 구매자의 피해보호를 위해 전자결제서비스 사업자인 이니시스를 통해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에스크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모바일 제외)
내 주문 조회
환불 및 교환
환불 및 교환 정책 안내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구매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즉 사용하시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배송 받으셨던 포장 박스에 제품을 넣어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 상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예외로 인정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상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신청 시 상기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 해당 될 경우, 처리되지 않고 고객님께 다시 반송 처리 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민, BC, 삼성, 외환, 신한카드 이외의 카드 혹은 계열사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카드 부분취소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주문 전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반품 접수가 되면 지정된 택배사에서 상품회수를 위해 고객님께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6,000원(무료배송 주문건 동일)을 택배 기사님께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과정의 부주의로 인하여 물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상자와 상품은 보관하시고, 즉시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크리니크가 아닌 오프라인 크리니크 카운터 (백화점) 또는 백화점 온라인 몰등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해당 매장 및 판매처의 반품 정책에 따라 주시기 바라며, 크리니크 온라인에서는 반품이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크리니크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서만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면, 아래 지시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전화 또는 온라인 상으로 청약 철회 신청 후 청약 철회서를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상자 안에 첨부한 후 아래 '반송 주소'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신청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구매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즉 사용하시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배송 받으셨던 포장 박스에 제품을 넣어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 상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예외로 인정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상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신청 시 상기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 해당 될 경우, 처리되지 않고 고객님께 다시 반송 처리 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민, BC, 삼성, 외환, 신한카드 이외의 카드 혹은 계열사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카드 부분취소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주문 전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반품 접수가 되면 지정된 택배사에서 상품회수를 위해 고객님께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6,000원(무료배송 주문건 동일)을 택배 기사님께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과정의 부주의로 인하여 물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상자와 상품은 보관하시고, 즉시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크리니크가 아닌 오프라인 크리니크 카운터 (백화점) 또는 백화점 온라인 몰등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해당 매장 및 판매처의 반품 정책에 따라 주시기 바라며, 크리니크 온라인에서는 반품이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크리니크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서만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면, 아래 지시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전화 또는 온라인 상으로 청약 철회 신청 후 청약 철회서를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상자 안에 첨부한 후 아래 '반송 주소'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신청 : 1644-3847
- 온라인 신청 : 내 정보 및 주문관리 >주문 전체보기 > 반품클릭
2)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해당 제품을 주의해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반송주소 : (135-934)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5-2 메리츠 타워 8 층 고객관리 지원팀
3) 반송 제품의 신속한 배송과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반송 시 추적이 가능한 배송업체를 통해 해당 제품을 반송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환불하실 때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 교환의 경우 반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손상된 제품의 경우, 크리니크 고객관리지원팀 (1644-3847)으로 신속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결제 취소 및 입금하신 금액의 환불 처리는 제품을 반환 받은 날부터 7 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처리됩니다. 단, 크리니크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제품만 본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에 관한 문의는 크리니크 고객관리지원팀(1644-3847)으로 전화 주시거나 또는 Contact US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제품이 도착하면 먼저 배송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손상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배송에서 제품 손상이 발생하였을 시 즉시 크리니크 고객관리지원팀(1644-3847)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신청 : 내 정보 및 주문관리 >주문 전체보기 > 반품클릭
2)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해당 제품을 주의해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반송주소 : (135-934)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5-2 메리츠 타워 8 층 고객관리 지원팀
3) 반송 제품의 신속한 배송과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반송 시 추적이 가능한 배송업체를 통해 해당 제품을 반송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환불하실 때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 교환의 경우 반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손상된 제품의 경우, 크리니크 고객관리지원팀 (1644-3847)으로 신속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결제 취소 및 입금하신 금액의 환불 처리는 제품을 반환 받은 날부터 7 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처리됩니다. 단, 크리니크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제품만 본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에 관한 문의는 크리니크 고객관리지원팀(1644-3847)으로 전화 주시거나 또는 Contact US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제품이 도착하면 먼저 배송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손상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배송에서 제품 손상이 발생하였을 시 즉시 크리니크 고객관리지원팀(1644-3847)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보
배송 안내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 주문 제품의 배송은 평일에 이루어집니다. (주말, 공휴일은 제외) 제품의 재고 유무에 따라 결제 완료 후 3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배송됩니다.
•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완료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 지역, 섬 지역 및 일부 지역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명절 및 연말이나 주문 폭주 시에도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해외 지역은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군부대 배송 관련 안내
군부대 배송의 경우 우체국 택배를 제외한 타 배송사 배송 건은 모두 반송처리 되는 관계로 우체국 택배로 연계되어 배송처리 되며, 이때 발생되는 추가 배송비는 크리니크 본사에서 지원합니다. 단, 군부대로 배송하시는 경우, 반드시 배송 요청 사항 입력란에 "군부대 배송 건"이라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배송 건의 경우, 배송 기간이 영업일 기준 최소 5~7 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단, 도서 산간 및 섬마을은 제외 됩니다.)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회사 소개 및 연락처 정보
크리니크 연구소(Clinique Laboratories, LLC.)는 세계 최고 제조사 중 하나이며, 명망있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제품의 생산 회사입니다. 크리니크는 1968년에 알러지 테스트를 거친 100% 무향의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처음 출시했습니다. 저희 제품은 개개인의 피부 타입과 요구에 따라 디자인되었으며 설문 조사와 최고 피부과 전문의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하였습니다. 크리니크 스킨 케어 제품은 3-스텝: 세안, 각질관리, 보습의 일부로 출시되었습니다.
미국 본사 (Clinique Laboratories, LLC)
767 Fifth Avenue
New York, N.Y. 10153한국 지사
이엘씨에이코리아 유한회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82(역삼동) 메리츠 타워 9층크리니크 제품은 전국 유명 백화점 크리니크 매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을 찾으시는 분은 매장 위치를 클릭하십시오.
이메일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