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을 위한 최적의 스킨케어 루틴

남성을 위한 최적의 스킨케어 루틴

스킨케어 시장은 오랜 기간 여성을 주요한 대상으로 변화해 왔습니다. 하지만 남성과 여성 모두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각 피부 타입에 맞는 케어를 꾸준히 해야 합니다.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꼼꼼하게 따르면 피부 고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신감도 함께 높일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가 낯선 남성분들이라면 이 과정이 막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크리니크가 도와드릴게요. 남성과 여성의 피부는 각각 차이가 있기 때문에 스킨케어 루틴을 시작할 때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루틴이 궁금하시다면 계속해서 아래 내용을 읽어 주세요.

 

Table of Contents

스킨케어 루틴

1단계: 세안

2단계: 각질 정리

3단계: 수분 공급

집중 솔루션: 더욱 어리고 활기차 보이는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 루틴

크리니크의 남성 스킨케어 루틴은 쉽고 간단합니다. 매일3단계만 잘 지켜 주신다면, 눈에 띄는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1단계: 세안

모든 훌륭한 스킨케어 루틴은 세안에서 시작되는 법입니다. 낮 동안 피부는 자연스럽게 피지와 각질을 생성합니다. 이 피지와 각질이 외부 물질이나 먼지 같은 환경적 요소를 만나면 노폐물이 되어 오랫동안 피부에 남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루에 두 번, 아침과 밤에 세안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성용 페이스 케어 제품을 적절히 사용하면 피부에서 먼지와 잔여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중성 및 건성 피부를 위한 최고의 클렌저

클렌저를 선택할 때는 내 피부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성 & 건성인 남성분들은 수분감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 맨 페이스 워시는 이런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죠. 피부에 산뜻하게 발리고 쉽게 씻어낼 수 있으며, 먼지, 유분, 불순물을 녹이는 순한 성분으로 조합해 세안 후 편안하면서도 절대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 모든 남성 스킨케어 루틴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지성 피부를 위한 최고의 클렌저


다른 사람보다 유분이 더 많은 분들도 피부 타입에 적합한 클렌저가 필요합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포 맨 차콜 페이스 워시가 놀라운 효과를 선사합니다. 대나무 숯이 지닌 정화 능력이 모공을 막는 먼지, 과도한 피지, 번들거리는 유분을 녹여 모공을 청소하는 데 도움을 주고, 불순물을 세정해 줍니다.

 

사용 방법

미온수로 얼굴을 살짝 적셔 주세요. 클렌저를 손바닥으로 비벼 거품을 낸 뒤 적신 피부 위에서 원을 그리며 마사지해 주세요. 이렇게 하면 먼지와 유분이 제거되고 면도 전에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얼굴을 잘 헹군 뒤 수건으로 닦아주세요.

 


2단계: 각질 정리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루틴의 다음 단계는 각질 정리입니다. 피부를 칙칙하고 울퉁불퉁하게 보이도록 하는 과도한 각질을 제거하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남성을 위한 각질 제거


포 맨 엑스폴리에이팅 토닉은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줍니다. 살리실릭애씨드를 사용해 더욱 효과적으로 보습을 제공하고, 위치하젤로 쿨링감과 산뜻함까지 더해 줍니다.

 

사용 방법

세안 후 엑스폴리에이팅 토닉을 화장 솜에 적셔 눈가와 입 주위를 제외한 부위를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필요한 곳에는 모이스춰라이저를 발라 주세요.

 


3단계: 수분 공급

꼼꼼히 세안하셨다면 모이스춰라이저를 사용해 스킨케어 루틴을 간단히 마무리해 주세요.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모이스춰라이저는 피부 타입과 선호하는 제형에 따라 고르면 됩니다.


매일 사용하기 가장 좋은 모이스춰라이저


중성에서 건성 피부를 가지고 계시다면 포 맨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을 추천 드립니다. 산뜻한 발림성을 선사하는 모이스춰라이저는 답답하거나 번들거리는 느낌없이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글리세린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된 포뮬러로 피부의 수분도를 균형 있게 잡아 주고, 수분감을 듬뿍 선사해 촉촉함이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천연보습인자(NMF) 성분이 피부의 자연스러운 유수분 밸런스를 그대로 유지하고 해바라기씨, 보리, 오이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러로 더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과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모이스춰라이저

중성 또는 지성 피부라면 포 맨 오일-프리 모이스처라이저를 선택해 보세요. 산뜻하게 발리는 오일 프리 모이스처라이저로, 글리세린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가볍게 수분을 공급합니다. 디메치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가 편안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바라기씨, 보리, 오이 추출물로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개선해 촉촉함과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극강의 수분 공급을 위한 최고의 모이스춰라이저


오래 지속되는 수분 공급을 원하신다면 포 맨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72-아워 오토-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를 사용해 보세요. 자동 수분 보충 테크놀로지를 사용한 모이스춰라이저로, 지속적으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후 생성된 모든 수분을 꽉 잡아 피부가 건강해 보이도록 만들어 줍니다. 액티베이티드 알로에 워터와 보습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이 스미도록 하고 바르는 즉시 수분을 충전해, 면도 후 수분 보습을 위한 제품입니다.

 

세안 후 72시간 동안 쉬지 않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는 효능이 테스트를 통해 검증되었습니다. 사용 시 수분이 부족해 거칠게 일어난 피부, 당기는 느낌이 개선되며, 매끈하고 부드러우며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사용 방법

깨끗이 세안한 피부에 하루 두 번 바릅니다. 면도 후에 부드럽게 수분을 보충하고 싶거나, 피부가 수분을 충전해야 할 때 언제든지 발라도 좋습니다.

 


집중 솔루션: 더욱 어리고 활기차 보이는 피부를 위해

이제 기본 스킨케어에 대해 알아보셨으니, 어떤 남성용 스킨케어 루틴에도 추가하기 좋은 보너스 팁을 알려 드립니다. 이 팁을 통해 피부를 가꿔보세요.

 

겉으로 봤을 때 피부가 푸석하다면 피곤하다는 신호입니다. 이때 수분을 공급하는 아이 젤을 사용하면, 눈 주위의 연약한 피부에서 나타나는 몸의 피로와 노화 징후에 도움이 됩니다. 포 맨 수퍼 에너자이저 안티-퍼티그 디퍼핑 아이 젤은 눈가 밑에 바르는 아이 세럼으로, 피부의 푸석푸석함을 줄여주고 피로한 눈에 쿨링감과 산뜻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쿨링감을 선사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롤러 볼을 굴려 세럼을 발라주세요. 바르는 즉시 눈가에 쿨링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고, 꾸준히 사용할 시 눈 주변 피부의 푸석푸석함을 완화해 줍니다.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를 함유한 포뮬러로 눈가에 수분을 공급하고, 바르는 즉시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사용 방법

언제든지 젤 펜 팁을 눈 밑에 부드럽게 굴려 발라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추천 제품